타임스퀘어, 여름철 ‘쿨썸머 뷰티템 제안전’ 실시

시코르·더페이스샵·올리브영·미샤·아리따움 등 다양한 테넌트 참여
타임스퀘어 시코르. 사진 | 타임스퀘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타임스퀘어가 여름철 피부보호를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할인하는 ‘쿨섬머 뷰티템 제안전’을 연다. 시코르·더페이스샵·올리브영·미샤·아리따움 등 다양한 테넌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8월을 맞아 ‘쿨썸머 뷰티템 제안전’을 31일까지 연다. 쿨썸머 뷰티템 제안전에선 여름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엔 시코르·더페이스샵·올리브영·미샤·아리따움 등 다양한 테넌트가 참여한다.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시코르는 8일까지 ‘MAC 픽스 플러스’ 5가지 향을 각 1만 80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31일까지 ‘슈퍼쿨링 파우더시트’를 1+1에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은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5000원에, 더바디샵은 ‘스킨 디펜스 훼이스 미스트 SPF 45 PA++’제품을 2만 4900원에 판매한다. 이니스프리는 ‘NEW 샤벳처럼 시원한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를 내놓는다.

미샤·아리따움·에뛰드 하우스 역시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31일까지 할인·균일가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는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젤 제품 1+1 이벤트를 연다. 아리따움은 아이스 뷰티 제품을 50% 할인한다. 에뛰드 하우스는 선크림을 70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고객들이 여름을 좀 더 쾌적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쿨썸머 뷰티템 제안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쾌적한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더위도 식히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