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야간·우천 時 보행자 식별 돕는 안전용품 무료 배포​
이미지ㅣKB손해보험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5일, 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보 다이렉트는 사회적 기업인 ‘옐로소사이어티’와 함께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해주는 노란색 반사카드(옐로카드)를 나눠주는 교통안전 캠페인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옐로카드는 KB손보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다. 개인이 낱개로 신청할 수도 있고 유치원이나 복지관 등 단체에서는 최대 50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KB손보는 초등학교나 대형 유치원 등을 방문해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이 반사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옐로카드 부착 인증 캠페인도 추가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KB손보 관계자는 “옐로카드를 서로 붙여줌으로써 서로 아끼는 마음을 표현해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유럽 등지에서는 이미 법제화된 보행안전 반사용품에 대한 사회적 이해와 필요 인식 확산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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