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전 브랜드 대상 역대급 렌탈 행사 진행

상담 시 이벤트 자동응모..당첨 확률, 설치 완료 시 2배·포토 후기 작성 시 3배
렌탈의신이 전 브랜드 대상 추첨 이벤트를 연다.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되는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61명을 추첨해 LG 코드제로·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제공하며 설치 완료 시 당첨 확률은 2배로 올라간다. 포토후기를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은 3배 높아진다.

렌탈의신은 전브랜드 대상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의류 건조기·스타일러·세탁기·TV·안마의자·연수기·냉장고·노트북·LED마스크 등 모든 브랜드·제품을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된다.

렌탈의신은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6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50명)·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8명)·다이슨 헤어드라이기(2명)·LG 코드제로 A9(1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치완료 시 당첨확률은 2배 높아진다. 포토후기까지 작성하면 당첨확률은 세배까지 늘어난다. 렌탈의신은 “이벤트 추첨 공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공정하게 대상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고가 구매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렌탈의신은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냉장고·건조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렌탈 브랜드 업계에서는 위생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대거 출시하고 있다. 매년 봄·여름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폭염의 영향이라고 렌탈의신은 분석했다. 특히 자동으로 살균되는 ‘살균 가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렌탈의신에선 점점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LG전자·캐리어·쿠쿠·SK매직 등 대기업과 공식 파트너를 맺고 렌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