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예고 영상 조회 수 120만 돌파

티저 영상 각각 85만·39만..독일 IFA 2019서 공개 예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 스마트폰이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사용성과 기능성을 높인 것으로 기대되는 신형 듀얼 스크린 때문이다.

LG전자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Teaser) 영상이 조회 수 12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일과 12일 신형 스마트폰을 홍보하는 약 15초 분량 영상을 2개를 공개했다. 게임성을 강조한 첫 번째 영상 조회 수는 현재 약 85만이다. 듀얼 스크린이 갖는 기능성을 암시하는 두 번째 영상 조회 수는 약 39만으로 두 영상을 합치면 120만을 넘는다.

LG전자 유튜브 영상 갈무리. 캡쳐 | 인더뉴스

LG전자는 “영상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로 개시된 점을 고려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 늘어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LG 듀얼 스크린은 닫힌 화면에서 정보를 표시하는 전면 알림창, 듀얼 스크린이 펼쳐지는 각도를 고정하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같은 크기 등 특징을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다.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화면 두 개에서 애플리케이션 두 개를 구동하거나 애플리케이션 하나를 두 화면으로 확장하는 등 멀티태스킹에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다음 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출시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신형 듀얼 스크린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 특성을 반영해 호기심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진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