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2019 여의도 불꽃 축제’...특급 호텔들이 준비한 패키지·프로모션은?

URL복사

Sunday, September 22, 2019, 11:09:20

오는 10월 5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나들이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글래드·메리어트·서울드래곤시티·켄싱턴 등 여의도 인근 특급 호텔들이 관련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글래드 호텔, ‘불꽃 축제’·‘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22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 축제’·‘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를 오는 5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래드 마포에서 진행되는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G) 파우치 1개,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된다. 특히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 1병(레드·화이트 중 랜덤 제공) 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선착순 20팀에게는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의 ‘붙이는 미니 마사지기S1세트’를, 10팀에게는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이 증정된다. 가격은 19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 진행=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불꽃축제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불꽃 놀이 당일인 10월 5일 토요일에도 변함 없이 진행된다.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선보이며, 한식·중식·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뷔페 섹션을 채운다.

 

호텔 관계자는 “브런치 시간대에 운영되는 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쌉싸름한 티도 다양하게 준비된다”며 “특히,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 후식으로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성인 6만 7000원, 어린이 3만 3500원이며, 본 금액은 1인 금액 및 부가세가 포함돼 있다. 문의 및 예약은 ‘파크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2019 불꽃 스페셜 디너’ 및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 선보여=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에서 ‘2019 불꽃 스페셜 디너(2019 Fireworks Special Dinner)’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7층에 위치한 ‘인스타일(InStyle)’에서 준비한 특별한 음식과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즐기며 여의도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8만원, 소인은 4만 6000원(49개월이상~13세미만, 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한 잔 제공)이다.

 

식사를 즐기면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더욱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싶은 고객은 추가 요금(2인 기준 5만원)을 지불하면 창가 측에 위치한 바 탑(Bar Top)의 테이블과 함께 무제한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 탑의 좌석은 2인석으로 최대 4팀이 착석 가능하다.

 

또,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2019 Fireworks Room Package)도 마련됐다. 패키지는 ▲불꽃축제 뷰가 보장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드와인·쿠키세트·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5일까지 오직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58만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48만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43만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8만원부터)에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사우나·실내 수영장 등의 혜택은 각 호텔 별 상이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도 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스페셜 세트’가 객실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관람 전 또는 후에 즐길 수 있도록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2~3종과 크래커&견과류로구성된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홀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최저 디럭스 객실 기준 39만6000원(세금포함)부터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한은, 기준금리 10연속 동결…이창용 총재 “하반기 금리인하 어려울 수도”

한은, 기준금리 10연속 동결…이창용 총재 “하반기 금리인하 어려울 수도”

2024.04.12 12:54:1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는 12일 올해 세번째 통화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현 기준금리(연 3.50%)를 유지해 통화정책을 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연 3.50% 기준금리는 지난해 2월부터 조정없이 10연속 동결됐습니다. 이날 금통위는 통화정책방향 의결문에서 "물가상승률이 둔화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높은 수준이고 주요국 통화정책과 환율변동성, 지정학적 리스크 전개양상과 관련한 불확실성도 여전히 크다"며 "현재의 긴축기조를 유지하고 대내외 정책여건을 점검해 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기준금리 동결 배경을 밝혔습니다. 통화정책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로 여겨지는 소비자물가상승률은 지난 2월과 3월 두달 연속 3.1%를 기록했습니다. 올 1월 2.8%로 떨어지며 2%대 진입했다가 농산물가격 및 국제유가 상승 등으로 다시 반등한 것입니다. 금통위는 "소비자물가상승률도 점차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정학적 리스크 전개양상이나 국제유가 움직임, 농산물가격 추이 등 관련 전망의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진단했습니다. 그러면서 "물가가 목표수준(2%)으로 수렴할 것으로 확신하기는 아직 이른 만큼 이러한 확신이 들 때까지 통화긴축 기조를 충분히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금통위는 국내경제에 대해선 "소비회복세가 완만한 가운데 IT경기 호조 등에 힘입어 수출증가세가 예상보다 확대돼 올해 성장률이 2월 전망치(2.1%)에 부합하거나 상회할 가능성이 있다"며 "향후 성장경로는 주요국 통화정책, IT경기 개선 속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구조조정 등에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지난해 1월말부터 기준금리가 연 3.50%를 유지하면서 시장의 관심은 여전히 한은의 통화정책 기조전환 시기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이날 금통위 직후 기자간담회에서 "유가가 다시 안정돼 소비자물가상승률이 연말까지 2.3% 정도까지 갈 것 같으면 하반기에는 금리인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2.3%로 가는 경로보다 소비자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 하반기 금리인하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신중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창용 총재는 최근 농산물 물가상승에 대해선 "통화·재정정책으로 해결할 문제는 아니다"며 "지금과 같은 정책을 계속할지 아니면 농산물 수입을 통해 근본적으로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