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로 신혼가전 렌탈 라인업 확대

핑크·화이트·레드·옐로우·그레이 등 색상과 메탈·유리 등 전면 텍스쳐 선택 가능
빌트인형으로 가구 튀어나옴·가구 주위 여백 방지..8가지 제품타입·9가지 패널
삼성전자 비스포크.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새로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취향·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여러 제품 타입과 패널로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삼성전자 ‘비스포크’로 렌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색상은 핑크·화이트·레드·옐로우·그레이 등으로 다양하고 전면 텍스쳐를 메탈·유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맞춰 매트하거나 광택있는 재질로 선택할 수 있다.

또 빌트인형으로 다른 주방가구보다 튀어나오는 부분이나 냉장고 주위로 여백을 만들지 않는다. 이에 더해 라이프스타일·취향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과 9가지 색상 패널을 조합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는 브랜드 종합 공식 렌탈몰 렌탈의신에서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비스포크를 두고 “요즘 CF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가구를 맞추는 가전을 맞추다’ 광고를 하는 제품”이라며 “오랜 세월 동안 이어진 주방 가전의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넘어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혼수가전은 한 번 사면 10년씩 쓴다는 말도 옛말”이라며 “LG전자·삼성전자 등 대부분의 업체는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하기 위해 주요 제품에 렌탈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가전 업체들은 안마의자·정수기 등이 주류였던 렌탈 프로그램을 지난해부터 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건조기·스타일러·냉장고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렌탈의신은 대형가전·고가가 등 다양한 렌탈 상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LG건조기·LG스타일러·LG휘센 에어컨·LG디오스 냉장고·LG디오스 김치냉장고·LG UHD TV·LG트롬세탁기·삼성 무풍 에어컨·삼성 FHD TV·삼성 세탁기·삼성 냉장고·대우 냉장고·대우 김치냉장고·대우 세탁기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를 렌탈 상품으로 제공 중이다.

렌탈의신에선 정수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스타일러·인덕션·건조기·필터교체·사은품·제휴카드·무료이벤트 등 렌탈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