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책상지원 기금 마련 행사’ 후원금 전달

경기 오산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위해 200만원 전달
교촌치킨 취약계층 청소년 책상 지원 사업 후원. 사진 | 교촌치킨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교촌치킨이 오산시 관내 중학교 출신 취약계층 고등학생들을 위한 후원 행사에 참여하고 기금을 전달했다. 교촌치킨은 “힘든 환경에 있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자리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청소년의 책상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후원을 지난 27일 진행했다. 교촌치킨은 경기도 오산에서 열린 ‘2019년 취약계층 청소년 책상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아동청소년보호협회 오산시지회 주최로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의 학업환경을 위해 개최했다. 적립된 기금은 오산시 관내 중학교를 졸업해 교등학교에 진학한 취약계층 청소년에 전달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지역사회 대표 기업으로서 힘든 환경에 있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자리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고 참여 의도를 설명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힘든 환경에 굴하지 않고 학업에 임하는 청소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이 힘을 모으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참여했다”며 “교촌치킨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지역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후원·기부·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회환원을 위한 기금은 교촌치킨 원자재 출고량 1kg 당 20원씩 적립하는 ‘먹네이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