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BT21 손잡고 신메뉴·MD 선보여

BT21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음료 ‘치즈크림폼’ 3종,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 출시
투썸플레이스와 BT21 협업으로 탄생한 캐릭터 스텐컵. 사진ㅣ인더뉴스 / 김진희 기자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오늘부터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3종은 티와 라떼 타입에 부드러운 ‘치즈크림폼’이 토핑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됐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사과·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이미지ㅣ투썸플레이스

또한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됐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 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BT21 협업 음료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우주스타 BT21과의 만남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카페 문화에 이색 재미를 더하고 싶었다”며 “투썸플레이스에서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T21’은 지난 2017년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만든 새로운 캐릭터다.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성격·가치관·취향 등이 반영돼 탄생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