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신혼&이사 기획전’서 신혼부부 위한 렌탈 상품 제공

‘렌탈의신 가을감사제’ 등 할인 행사·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어
렌탈의신이 ‘신혼&이사 기획전’을 연다.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이해 ‘렌탈의신’이 ‘신혼&이사 기획전’을 연다. 혼수를 구매하는 대신 렌탈하는 신혼부부가 늘어나는 데에 영향을 받아 이번 기획전을 연다고 렌탈의신은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신혼&이사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9정수기·비데·침대·메트리스·에어컨·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등 신혼부부들이 자주 찾는 가전을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세탁기·냉장고·TV 등 대형가전도 렌탈 상품으로 제공한다. 렌탈의신은 이에 더해 ‘렌탈의신 가을감사제’ 등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연 것은 혼수가전을 구매하는 대신 렌탈해 사용하는 트렌드 때문이라고 렌탈의신은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일시불이나 할부로 결제하기 부담되는 상품을 ‘소유’가 아닌 ‘공유’하는 방식으로서 ‘렌탈’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최근 신혼부부 혼수로 가전제품 패키지 렌탈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하기 위해 주요 제품에 렌탈 서비스를 적용했다. 정수기·비데 안마의자 등이 주를 이뤘던 렌탈 서비스는 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건조기·TV·냉장고·미용기기 등으로 확대됐다.

또 신혼가전 인기 품목도 바뀌었다. 작년부터 떠오른 미세먼지 이슈로 공기청정기·의류건조기·전기레인지·무선청소기 등이 새 혼수 가전이 인기다. 이와 함께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전기레인지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렌탈의신은 정수기·공기청정기·건조기·세탁기·TV·냉장고·무선청소기·비데·매트리스·의류관리기 등 전 브랜드·제품 관련 상담을 진행 중이다. 상담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