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 매주 수요일 2천원 할인

9일·16일·23일·30일 총 4일 진행..bhc치킨 전 메뉴 할인 가능
bhc치킨 종로점. 사진ㅣbhc치킨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bhc치킨이 ‘배달의민족’ 이용자 대상으로 10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연다.

bhc치킨은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에 로그인해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치킨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은 bhc치킨 전 메뉴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과 마라칸치킨 등 치킨 메뉴는 물론, 메인 메뉴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뿌링핫도그’, ‘달콤바삭 치즈볼’과 ‘뿌링소떡’ 등 사이드 메뉴까지 포함된다.

bhc치킨은 시원한 가을 날씨에 제격인 조합으로 맛초킹과 뿌링핫도그를 추천했다. 맛초킹은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찹쌀 반죽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뿌링핫도그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뿌링핫도그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SNS와 유튜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뿌링클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가맹점 부담금을 최소화해 진행하는 만큼 점주님들의 호응 또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꾸준히 배달앱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배달료와 최소 주문금액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10월 할인 행사는 9일, 16일, 23일, 30일 총 4일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오는 9일은 공휴일인 한글날로써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1인 가구와 가족 단위 고객이 bhc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