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행사

14일까지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핫칠리씨치킨’·‘핫크리스피치킨’ 더블핫버켓 판매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사진 | KFC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KFC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치킨 패티에 세 가지 치즈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KFC는 8일부터 14일까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연다. 매장에 방문해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메뉴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제공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인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치킨 통 다리살에 크림치즈·고다치즈·블루치즈 등 다양한 치즈 소스를 사용한 메뉴다. 해당 메뉴를 두고 KFC는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고객의 출시 요청에 따라 3년 연속 가을 시즌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KFC는 ‘핫칠리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을 1만 2900원에 제공하는 ‘더블핫버켓’도 선보인다. KFC는 “‘핫칠리씨치킨’은 깊은 감칠맛에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고추씨의 화끈함을, ‘핫크리스피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KFC 관계자는 “식욕이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맛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