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플랫폼 업데이트…‘고객 편의 강화’

맞춤검색 시스템·마이페이지 회원 가입 간소화·고객생생후기 콘텐츠 이미지 보강
집닥 플랫폼 업데이트. 이미지 | 집닥.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플랫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1일 집닥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 집닥은 검색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1만여 건 이상의 시공 빅데이터 중 공간별, 스타일, 평수, 비용 등의 조건 값을 기준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사례를 맞춤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했다. 특히, 최근에 추가한 비포앤애프터 사례를 분류 값에 추가해 원하는 조건의 시공 전후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집닥은 회원 가입 절차도 간소화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계정을 연동한 소셜 로그인 기능으로 보다 빨리 가입, 접속할 수 있다. 마이 페이지를 통해 배정된 파트너스의 정보, 집닥맨 현장관리 내역 등 공사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텍스트 위주의 고객생생후기 기능에 시공이 완료된 공간 이미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박성민 집닥 대표이사는 “인테리어를 처음 진행하는 사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검색 시스템과 후기 콘텐츠 도입으로 온라인 인테리어 고객에게 더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