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아웃도어 브랜드 최대 85% 세일

콜핑·K2·몽벨·밀레·네파 등 참여해 최대 85% 세일
뽀글이·패딩·기능성 등산복·트레킹화 등 인기 품목
하프클럽이 아웃도어 브랜드 주말 빅 세일을 연다. 사진 | 하프클럽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하프클럽이 가을 단풍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주말 빅세일 특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선 여행·산행 등 야외활동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2019 F/W 신상품 및 이월제품을 최대 85% 세일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엔 콜핑·케이투(K2)·몽벨·밀레·네파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상품으로는 등산복·간절기 아우터·각종 잡화·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기능성 티셔츠·팬츠는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기본적인 스타일의 등산복 이월제품은 6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콜핑 체크셔츠와 티셔츠는 1만원대, 남성용 베이직 팬츠는 2만원대에 살 수 있다. ‘뽀글이’로도 불리는 플리스 자켓은 몽벨 제품으로 4만원대부터다. 브랜드별 인기 바람막이와 베스트도 행사가로 구성했다.

각 브랜드의 겨울용 패딩도 특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선 4만원대 구스다운 점퍼부터 42만원대 프리미엄 패딩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신발 제품으로는 경등산화·워킹화·트레킹화·방한화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목적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 배낭·모자·장갑·양말과 같은 잡화류도 쿠폰가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회원에게는 10%와 3000원 중복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한다. VIP와 VVIP 등급 회원들은 5~10% 일반 쿠폰 3매, 5~7% 중복 쿠폰과 3000~5000원 생일 쿠폰 등을 각 3종씩을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