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D-day’(이하 디데이 카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빅데이터 분석으로 2030세대의 소비성향에 특화된 혜택을 찾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카드 사용 혜택을 주 단위, 요일 단위로 구성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연회비는 1만 8000원이다.
요일별 혜택은 요일 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5%가 적립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적립된다.
구독경제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멜론 음악 및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해당 월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되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적용된다.
여행 관련 혜택으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공항 라운지 혜택은 연간 1회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디데이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11월까지 디데이 카드를 발급하고 1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디데이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디데이 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