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블랙버스터’ 할인행사 개최..“4주간 땅파서 장사하겠습니다”

내달 27일까지 전국 점포·온라인몰서 진행..‘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 200여 종 마련
홈플러스 바이어가 ‘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ㅣ홈플러스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4주간 땅 파서 장사하겠습니다!”

홈플러스 바이어들이 직접 대규모 ‘블랙버스터’ 할인 행사를 알리는 영상이다. TV 생활정보 프로그램의 생생한 현장 취재 앵글에 B급 감성을 담아 ‘땅 파서 장사한다’는 의미를 역설적으로 풀었다. 맨땅에 헤딩하는 위험을 감수해 흙 속 진주를 발견하듯 고객에게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사서 고생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연말을 맞아 내달 27일까지 4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블랙버스터’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연중 최대 규모 소비가 시작되는 11월에 맞춰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를 대폭 할인, 소비 진작을 이끌어낸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행사 타이틀에도 ‘가격 그 이상의 파격’이라는 카피를 달았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200여 종의 대표상품을 ‘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주 인기상품을 대규모 사전 물량계약으로 초특가에 파는 ‘빅딜가격’, 300여 종 핵심 생필품을 반값 수준에 내놓는 ‘득템찬스 1+1’, 코리아세일 페스타 ‘가전 할인대전’, 쇼핑몰과 온라인몰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 품목 중에서도 품질과 가격 모든 측면에서 엄선한 상품 200여 종을 ‘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해 4주 내내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카드(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블랙버스터 홍보 동영상에서 바이어들이 직접 ‘땅 파서’ 만들었다는 바로 그 상품들로, 얼굴을 내걸고 소개할 만큼 자신 있는 가격과 품질을 갖췄다”며 “매장 곳곳에서 ‘블랙버스터’ 아이콘이 붙은 상품을 찾으면 된다”고 말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득템’ 찬스를 드리기 위해 4주간 전 카테고리에 걸쳐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앞서 오직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해외직구로 흐르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국내로 돌려 내수진작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