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위니아 딤채·삼성전자 김치냉장고 렌탈 서비스 제공

100L 가벼운 용량·레트로 디자인 갖춘 위니아 ‘딤채 쁘띠’
메탈 쿨링 시스템 탑재된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김치냉장고가 김치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육류 등 식자재 맞춤 저장 기능을 탑재하고 스탠드형, 양문형으로 용량과 디자인이 다변화되며 ‘주방 필수 가전’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이런 트랜드에 맞춰 렌탈의신은 위니아 딤채와 삼성전자 김치냉장고를 렌탈 상품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특히 1인 가구 증가와 라이프스타일 가전 트렌드에 맞춘 김치냉장고 제품이 준비돼 이목을 끕니다.

스탠드형, 양문형, 뚜껑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김치냉장고 렌탈서비스는 브랜드 공식 스토어인 렌탈의신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렌탈의신은 전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 종합몰로 여러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사진 | 렌탈의신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위니아 딤채는 냉각기가 저장실마다 설치된 별도 독립냉각으로 저장실별 최적 온도를 유지합니다. 식자재의 맛과 신선함을 지키고 냄새 섞임과 온도 편차를 줄여줍니다.

김치 보관과 발효, 육류와 생선 숙성, 보관이 까다로운 열대과일, 주류, 장류 등 맞춤 보관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최근에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춘 특화 제품으로, 100L의 가벼운 용량에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딤채 쁘띠’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원하는 컬러로 냉장고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에 이어 김치플러스 비스포크도 출시했습니다. 앞, 뒤, 위, 밑에서 냉기가 나오는 메탈 쿨링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아삭한 김치맛과 보관이 어려운 저염 김치, 동치미, 깍두기까지 맞춤 숙성해 줍니다.

또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자재 온도를 ±0.3도로 초 정온으로 맞춤 보관하는 기능과 냉장고처럼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김치냉장고 컬러 선택을 할 수 있어 젊은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현재 ‘렌탈의신 가을감사제’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과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렌탈 상담 등 문의 사항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