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미래에셋생명(대표 변재상)은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고객 21명을 초청한 가운데 ‘고객동맹 자문단’ 간담회를 열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객과 변재상 대표,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등이 참석해 자문단 활동을 리뷰하고, 소비자 불편사항과 개선점 등을 점검했습니다. 고객동맹 자문단은 전국의 자사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올해 4월 발족한 고객 자문기구입니다.
자문단은 지금까지 두 차례 온라인 설문을 통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총 400여 건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는데요. 미래에셋생명은 ‘고객 서비스 업무개선’ TF팀을 구성해 자문단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개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변재상 대표는 “모든 임직원의 역량을 모아 현장과 본사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및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금융소비자보호 최우수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