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김장철’…위니아SLS, 딤채 전문점 ‘김장FESTA!’로 최대 30만원 할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와 본격적인 김장시즌 맞아 12월 13일까지 행사
위니아 딤채 스테이 오룡점. 사진 | 대유위니아그룹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날씨가 추워지면서 김장철이 돌아왔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이달 중순 이후부터 내달 초까지 김장철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대표 백성식)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를 맞아 딤채 전문점 ‘김장FESTA’을 8일 진행합니다.

이번 ‘김장 FESTA’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과 함께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세페 행사에 맞춰 전국 200여개 딤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다음달 13일까지 동시에 엽니다.

행사기간 동안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경우 보상판매 할인, 금액대별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최고 36개월 등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행사 기간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한 360명의 고객에게는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먼저, 보상판매로 딤채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20만원 카드 청구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는 11월 1일부터 최고효율등급 제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해주고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 구매한 고객중 360명을 추첨해 자동차, 프리미엄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위니아 포인트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위니아딤채 스테이 전문점에서 위니아 통합회원 가입 후 딤채 신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7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김장 시즌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김치냉장고 브랜드 평판 1위로 시장을 선도해온 딤채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은 업계 최초 빙온숙성 기능을 탑재해 빙결점(-1.7℃)과 0℃ 사이에서 육류를 숙성시켜 고기를 더욱더 연하게 하고 감칠맛을 높여줍니다. 또한, 이유식과 샐러드 재료 보관 모드를 통해 다진 애호박, 양파, 브로콜리, 사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