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ACRO 갤러리 오픈…‘하이엔드 주거문화 직접 경험하세요’

브랜드 리뉴얼하며 새롭게 태어나는 아크로…신사동에 갤러리 마련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가능
아크로 브랜드 로고. 이미지 | 대림산업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대림산업의 아크로(ACRO)가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면서 하이엔드 주거의 생활양식을 보여주는 전시공간 ‘ACRO 갤러리’를 21일 일반에 공개합니다.

ACRO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강남구 언주로 812) 3층에 마련됐습니다. 아크로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하이엔드 주거에 대한 대림산업의 정의를 엿볼 수 있습니다. ACRO 갤러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9일부터 오픈하는 아크로 홈페이지(www.acrolife.co.kr/gallery)에서 사전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지금까지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이끌어온 아크로는 차별화된 상품과 입지 기준을 바탕으로 고급화 전략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주거 가치를 선보여왔다”며 “대림산업이 보유한 80년간의 기술력, 최상위 생활양식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만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새로운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 기준, The Only One 브랜드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라며 “입지, 기술, 품질, 디자인, 서비스 모든 요소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만족하는 희소가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대림산업은 ACRO 갤러리 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지침서 ‘ACRO 가이드’ 3권 세트와 ACRO의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ACRO 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날짜를 사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패브릭 퍼퓸과 디퓨터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입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