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겨울 맞아 차량·난방용품 최대 50% 할인

차량 점검·난방 가전 등 월동준비 용품 선보여..가성비 내세운 단독 기획 상품으로 할인
홈플러스 겨울 대비 차량용품·난방용품 기획전. 사진 | 홈플러스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홈플러스가 겨울을 맞아 차량용품과 난방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엽니다. 기획 상품 등을 통해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차량·난방용품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합니다. 올겨울 초반 기습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면서 차량 점검·난방 가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행사입니다. 홈플러스 단독 기획상품 등과 함께 최대 50% 할인·사은품 증정 등을 제공합니다.

대표 차량용품으로는 불스원 베스트 상품을 선보입니다.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성에제거제’ 기획 세트 ▲‘레인OK 고성능 스프레이체인’을 구매하면 타이어 세정 광택제·김서림 방지제를 증정합니다. 또 ‘에탄올발수코팅워셔’와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각각 50·30% 할인합니다.

차량용 방향제인 ‘그라스 디퓨저’는 1+1팩으로 판매합니다. 이에 더해 주요 30개 점포에서는 와이퍼와 필터 장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플러스 단독 상품은 최대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표상품은 ▲에탄올워셔액(1.8L)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2종 ▲메모리폼 인조가죽 쿠션과 방석 ▲접이식 수납함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난방용품 기획전에선 전문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홈플러스 단독 상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획득한 ‘대진 TP전기요’는 동일 사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 ▲시즌 가전 전문 브랜드 유파와 공동 개발한 ‘유파 전기요(EK-B2393·슈퍼싱글)’ ▲‘2단 석영관 히터(TSK-5318)’ ▲5방향 히터 ▲전기담요 등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권혁동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가을 겨울 나들이에 대비한 차량 점검과 난방 가전 구매 등 미리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이 늘고 있다”며 “홈플러스에서 준비한 이번 차량용품·난방용품 기획전을 통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