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현대렌탈서비스 전제품 대상 ‘렌탈딜’ 이벤트 진행

삼성 건조기·김치냉장고, 위니아 김치냉장고와 구매 시 렌탈료 할인
‘렌탈딜’ 이벤트.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가전제품을 소유한다는 개념에서 공유와 관리가 중시되는 최근 경향에 따라 다양한 품목을 렌탈하는 소비자들이 늘었습니다. 렌탈 제품도 정수기, 공기청정기부터 미용기기, 음식물처리기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에 맞춰 렌탈의신이 12일 현대렌탈서비스 전제품 대상 ‘렌탈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러 브랜드를 함께 렌탈하면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삼성 건조기, 삼성 김치냉장고, 위니아 김치냉장고를 현대렌탈서비스 제품과 렌탈하면 최대 72만 원까지 렌탈료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에 더해 렌탈의신 단독으로 ‘용천 침향단’ 1박스와 함께 차이슨 디베아 무선진공청소기,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사은품도 지급됩니다.

렌탈의신 현대렌탈서비스 전제품 대상 ‘렌탈딜’ 할인은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탈 제품 상담과 사은품 문의는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 관계자는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서 생활가전 렌탈사업이 안정적 수익원으로 떠오르면서 업체들이 앞다퉈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며 “신규 가전이 늘면서 기회도 확대되고 있어 모든 제품을 빌려 쓰는 시대가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