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LG 스타일러 렌탈로 새옷처럼 관리하세요”

분당 최대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로 옷 속 먼지까지 제거
LG스타일러.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공기청정기와 함께 의류관리기가 대표 생활가전으로 자리잡는 추세입니다. 이에 렌탈의신은 LG 스타일러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렌탈의신은 LG 스타일러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LG전자가 2011년 출시한 트롬 스타일러는 연구개발 기간만 9년, 글로벌 220개 특허기술을 집약한 국내 최초 의류관리기입니다.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최대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로 털기 어려운 옷 속·소매 등의 먼지까지 제거해줍니다. 옷 속에 숨어있는 미세먼지와 오염물질까지 깔끔하게 털어주는 것입니다.

또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닿지 않는 곳 없이 스팀을 가해 유해세균을 99.9%까지 살균·탈취해줍니다. 옷에 밴 음식·담배 등 잘 빠지지 않는 냄새들도 이 과정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히트펌프 저온제습 건조 기술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만 제거해 의류를 건조하고, 드레스룸도 최대 10L까지 제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허받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는 바지를 잡아당기지 않고, 다림질한 듯 눌러 관리해줘 ‘칼주름’은 살리고 생활주름은 제거합니다.

또 정장·니트·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버튼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LG 스타일러’는 LG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렌탈의신’과 브랜드 전용관 ‘LG렌탈의신’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 브랜드 전용관 ‘LG 렌탈의신’에서는 스타일러 뿐만 아니라 LG 정수기·공기청정기·코드제로 무선청소기·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LG 제품을 렌탈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브랜드 공식 스토어 렌탈의신은 코웨이·쿠쿠·현대큐밍·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모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 제품을 쉽게 비교·검색할 수 있습니다. LG 렌탈 제품의 상담과 사은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LG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