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모기퇴치기 등 여름맞이 상품 특가 할인

‘서울어워드’ 선정 중소기업 우수 상품 판매해 판로 확대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여름맞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매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이 ‘서울어워드 썸머플랜’ 기획전을 7월 7일까지 연다. 여름 시즌 상품으로 구성한 이번 행사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선한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과 상품들을 선정·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3월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는 협약을 맺고 서울어워드 상품의 판매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과 선정 기업의 ‘인기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여름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Photo @ 이베이코리아

또 매일 모든 고객에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제도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중복 할인 쿠폰을 이용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G마켓과 옥션은 뷰티·식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여름철 상품을 준비했다.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가디 휴대용 모기퇴치기 ▲퓨어플러스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 등이그 예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잠재력이 큰 중소기업의 판로 확충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우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