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베트남·멕시코 유명 음식 판매 개시

반미 샌드위치·멕시칸타코·멕시칸나쵸 등..중국·일본·미국 음식으로 라인업 확대 예정

모델이 GS25의 반미샌드위치, 멕시칸타코, 멕시칸나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Photo @ GS25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이제 편의점에서 세계 유명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GS25는 이달 13일부터 베트남 유명 요리인 반미 샌드위치와 멕시코 대표 음식인 멕시칸타코, 멕시칸나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반미샌드위치는 출시와 동시에 샌드위치 분류 매출 베스트 3위에 올랐다. 멕시칸타코와 멕시칸나쵸는 요리·반찬 카테고리 매출 베스트 각각 1·3위에 올랐다.

GS25 관계자는 “다양한 세계 음식 소개 방송과 SNS을 통해 해외 맛집 및 유명 요리의 소개가 활발해져 해외 먹거리를 경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가 대폭 증가한 결과”라고 말했다.

반미샌드위치는 바게트(baguette, 빵)를 사용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이다. GS25는 반미샌드위치 개발에 GS25 베트남지점의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주재료인 바게트를 베트남 현지에서 직수입해 베트남 현지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GS25는 반으로 가른 베트남 바게트에 마요네즈와 스리라차 칠리소스를 바르고 돼지 불고기와 무당근채피클, 양파 등을 넣었다, 고수는 기호에 맞게 취식하거나 빼고 먹을 수 있도록 속 재료 맨 위에 토핑 했다.

멕시칸타코는 토르티야에 고기를 싸서 먹는 멕시코 전통 요리이다. GS25는 토르티야에 주재료인 소불고기를 듬뿍 넣고 부재료로 할라피뇨, 옥수수, 볶음김치, 양파를 올렸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구성을 완성했다.

GS25는 이번에 출시한 베트남, 멕시코 요리에 이어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유럽 요리를 시리즈로 라인업을 확대해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지영 GS리테일 샌드위치MD는 “GS25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던 해외 유명 요리를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며 ”세계 각국의 유명 먹거리 개발에 더욱더 힘써 편의점 먹거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