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금난새가 추천하는 초고음질 클래식 감상평 이벤트 진행

지니뮤직 매거진 코너서 클래식 들은 후 감상평 댓글 달면 추첨 후 선물 증정
지니뮤직이 금난새가 추천하는 24bit FLAC클래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지니뮤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뮤직은 지휘자 금난새가 추천하는 ‘24bit FLAC클래식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추천을 받아, 사계절에 어울리는 클래식을 엄선했는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에 맞는 다채로운 클래식을 선정했으며, 총 10곡으로 구성했습니다.

세기의 명곡을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24bit 초고음질 FLAC’ 음원을 통해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스트리밍으로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추첨 후 선물도 증정하는데요. 지니 매거진 코너에 마련된 클래식을 들은 후, 댓글로 간단한 감상평을 달면 추첨을 통해 2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선물은 ▲’금난새의 크리스마스 선물’ R석 티켓 (3명 ∙ 1인 2매) ▲금난새 저서인 ‘아버지와 아들의 교향곡’ (5명) ▲지니 프리미어 음악 감상권(10명)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배대선 지니뮤직 서비스마케팅팀장은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선 지휘자 금난새를 통해 클래식의 묘미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최상의 음질을 자랑하는 24bit 초고음질 FLAC 음원으로 들을 때 클래식의 풍성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