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임직원 뿐 아니라 가족들도 자부심 느끼는 기업”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모성보호제도·유연한 기업문화 등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멀티캠퍼스(067280)는 여성가족부로부터 ‘2019년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은 자녀 출산과 양육 지원 제도,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서류심사와 현장심사, 인증심의를 통해 선정합니다. 선정된 기업은 정부 지원사업 참여 때 가점 부여 등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멀티캠퍼스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출산에서 양육까지 지원하는 모성보호제도와 워라밸 실천을 강화하기 위한 제도 등을 운영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멀티캠퍼스는 임직원들의 임신·출산·육아 등 편의를 돕기 위해 출산 전후·난임치료휴가, 태아검진제도, 육아휴직, 임신·육아기 단축근무제 등 모성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라밸을 위해 워킹맘·대디를 위한 부모교육, 임직원 자녀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자율적으로 출근하는 ‘선택적근로시간제’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연호 대표는 “멀티캠퍼스는 콘텐츠 전문기업으로서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을 쏟고 있고 조직문화에서도 즐거움이 수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임직원은 물론 그 가족들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