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동물의약품 제조 부문 ‘2019 우수 검역본부장상’ 수상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우진비앤지(018620)는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주최한 2019 자율점검 우수업체 시상식에서 농림축산검역본부장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동물용의약품 등의 제조‧품질 관리를 비롯한 전반적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업체들을 독려하기 위한 자리인데요. 지난 18일 경북 김천시에 위치한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개최됐습니다.

농림축산검역본부는 제조, 수입, 의료기기 부문으로 나눠 최우수장관상과 우수 검역본부장상을 시상했습니다. 우진비앤지는 이 중 제조 부문의 우수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해 동물의약품의 품질을 인정받게 됐습니다.

강재구 대표는 “이번 자율점검 우수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면서 우진비앤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현 시점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 시장에도 경쟁력 있는 고품질의 동물의약품을 공급해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제조업체로 발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진비앤지는 지난 1977년을 시작으로 올해 창립 42주년이 되는 동물용의약품,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입니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KV GMP)로 지정됐고, 2009년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EU-GMP의 개념설계로 준공된 예산 우진바이오 백신 공장도 KV GMP 허가 인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