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플라스틱 사용 줄이는 친환경 캠페인 진행

다음 달 6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열어..추첨 거쳐 사은품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SK매직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SK매직은 다음 달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플라스틱을 줄여 환경을 지키자는 목적에서 실시합니다.

우선 SK매직은 서울에 있는 친환경 카페 퍼슨비, 오리앙떼, 얼스어스 등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알리는 행사를 엽니다.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도형수 바리스타가 직접 만든 친환경 커피를 무상 제공하고 마술쇼 등을 열어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친환경 텀블러도 증정합니다.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포스터. 이미지 | SK매직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캠페인도 병행합니다. 생활 속에서 실천한 친환경 활동을 인증하고 이벤트 참여용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거쳐 50명에게 친환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초성 퀴즈를 진행해 150명에게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 쿠폰을 줍니다.

SK매직은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매직은 환경보호에 앞장서고자 직수 정수기 내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탑재했습니다. 또 임직원에게 개인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고자 식기세척기를 설치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