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홍대 앞에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밀레니얼세대 위한 열린 문화공간..전시·예술활동 등 체험
H-펄스(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외관 모습 사진ㅣKEB하나은행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KEB하나은행은 서울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펄스(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대중문화의 중심지인 홍대 정문을 마주보고 위치한 ‘H-PULSE’ 2층에 위치한 열린 쉼터입니다.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하나멤버스 회원에게는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개방됩니다.

H-PULSE는 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가 결합해 차별화 되고 개성 넘치는 하나멤버스만의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예술 문화공간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다.

한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에서는 다음 달 11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강한, 보은, 콰야 등이 참여하는 무료 전시회가 개최됩니다. 오는 28일에는 콰야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29일에는 강한 작가의 무료 문화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