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두피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BI 공개

“탈모의 근원인 두피 속 모낭 건강 전문가로서의 진정성을 담은 네이밍”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아이엘사이언스는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케어 신사업 브랜드인 FOLLINIC(폴리니크)의 BI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폴리니크는 FOLLICLE(모낭: 머리털 뿌리를 싸고 있는 두피 속 주머니)과 CLINIC(전문 병원)의 합성어인데요. 탈모의 근원인 모낭 건강 전문가로서의 진정성을 담은 네이밍이라고 합니다.

특히 심볼은 사람의 얼굴과 결합된 무성한 나무 이미지를 통해 풍성한 모발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담았습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세계최초로 LED조명용 실리콘렌즈를 개발한 광 기술력과 특허 받은 미세전류의 시너지로 탈모방지 효과를 극대화한 홈케어 두피마스크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또한 관계사 아이엘바이오와 협업을 통해 탈모예방용 토너, 앰플, 샴푸 등 기능성화장품도 개발 중입니다.

송성근 대표는 “최근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이 국내외를 막론해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폴리니크는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으로 국내 출시 후 바로 중국과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신영해피투모로우제4호기업인수목적(신영제4호스팩)과의 합병을 통해 오는 27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