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삼성전자 최신 건조기·의류관리기 초특가 판매

‘삼성 프리미엄 가전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내달 14일까지 전국 31개 점포서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에 판매하는 건조기와 의류관리기. Photo @ 롯데백화점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롯데백화점이 삼성전자의 최신형 ‘건조기’와 ‘가정 의류관리기’를 초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여름철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던 ‘에어컨’에 이어, 어느새 일상 가전이 돼 버린 ‘건조기’와 ‘가정 의류관리기’를 파격가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삼성 프리미엄 가전 초특가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2019년형 ‘건조기’와 ‘에어드레서’를 한정수량 파격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2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전국 31개 점포(삼성전자 입점 점포 기준)의 가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선정된 베스트 가전은 삼성전자의 2019년형 최신모델인 ‘그랑데 건조기16kg 이녹스 실버’와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다. 롯데카드와의 제휴 마케팅 연계를 통한 혜택도 제공한다.

정상가 232만원인 ‘그랑데 건조기16kg 이녹스 실버’는 행사 기간동안 전점 250대 한정으로 최저가 154만 3600원에 판매된다. 정상가 213만원인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는 전점 150대 한정으로 최저 171만원의 파격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 가전파트와 마케팅부문은 삼성전자, 카드사 등과 6개월간 사전 준비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태춘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장은 “여름휴가 이후 늘어나는 의류 세탁과 6월 말부터 시작되는 장마 시즌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