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오는 30일부터 음료 1+1 프로모션 ‘콩다방 송년회’ 진행

30·31일 오후 2시~7시, 전체 음료 1+1 증정..1인 3잔 한정
이미지ㅣ커피빈코리아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음료 1+1 ‘콩다방 송년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커피빈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된 것으로,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진행됩니다.

행사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1인 3잔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한 한 잔에 한해 텀블러 할인도 가능합니다.

주문 가능한 메뉴는 바리스타 제조 음료로 한정됩니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라떼부터 커피빈 시그니처 파우더가 담긴 ▲바닐라 ▲헤이즐넛 ▲모카 음료와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까지 제조 음료에 포함됩니다.

커피빈 자체 블렌딩 공법으로 가공한 티 메뉴도 이벤트 대상에 해당됩니다. 블랙티와 우롱티로 구성된 ▲클래식 라인 티와 카페인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브 ▲과일티는 물론 우유와 함께 조화를 이룬 ▲티 라떼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단,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와 ▲병입음료 등은 프로모션 제품에서 제외됩니다.

커피빈 관계자는 “소중한 지인과 2019년을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콩다방 송년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2020년에는 멤버스 앱 리뉴얼을 포함해 고객 편익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