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설 연휴 맞아 무상점검 서비스…“모바일앱 쿠폰 챙기세요”

20일부터 나흘간 전국 서비스센터서 진행..주요부품 점검하고 워셔액 무상제공
현대자동차 고객이 블루핸즈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고 있다. 사진 | 현대자동차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현대·기아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등 장거리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부품을 점검받을 수 있는데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반드시 ‘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현대·기아차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현대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378개 블루핸즈, 기아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 및 799개 오토큐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무상 점검 품목은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등인데요. 소모품인 워셔액도 무상으로 보충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으려면 반드시‘ 쿠폰’을 다운받아야 하는데요. 통합 고객 서비스 앱인 ‘myHyundai’와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됩니다. 제네시스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받은 SMS 쿠폰으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장거리 귀성길 운행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량 점검 강화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