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제 출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전용..3월 말까지 가입 가능
LG유플러스 21일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 LG유플러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군 입대, 해외연수를 앞두고 있거나 이사가 잦아 3년 약정 인터넷 가입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약정 기간이 짧은 인터넷 요금제가 출시됩니다.

LG유플러스 21일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제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상 인터넷 요금제는 ▲최대 100Mbps ‘와이파이기본광랜안심’ ▲최대 500Mbps ‘와이파이기본기가슬림안심’ ▲최대 1Gbps ‘와이파이기본_기가안심’ 요금제 등입니다. 세 가지 모두 와이파이는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일시 정지는 연간 최대 2회, 회당 개월 수 제한 없이 총 1년까지 지원합니다.

LG유플러스 21일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료 | LG유플러스

우선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은 1년 약정 시 부가세 포함 월 4만 9500원입니다. 하지만 프로모션 요금제로 월 1만 8700원 할인을 적용해 월 3만 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와이파이기본기가안심은 기존 1년 약정 요금보다 1만 9800원 저렴한 월 3만 7400원, 와이파이기본광랜안심은 기존 1년 약정 요금에서 9900원 할인된 월 2만 4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Shop 전용 1년 단기약정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은 기존 3년 약정보다 기간은 짧지만 저렴한 요금이 최대 강점”이라며 “와이파이 공유기, 모뎀임대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1년 단기약정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은 만 18세에서 만 29세 내국인과 전 연령 외국인을 대상으로 오는 3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약정도 혜택도 청춘에게 딱 맞춘 청춘 전용 인터넷 상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짧은 약정으로 편리하고 또 저렴하게 쓸 수 있는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More in Company 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