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최대 62% 할인

오는 25일(수) 단 하루..중화요리·만두·치킨·곤약즉석밥 등 판매
추가 할인 쿠폰·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달 25일에 진행하는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이미지ㅣ대상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합니다.

오는 25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할인 품목은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곤약즉석밥·곤약젤리 ▲마무리 볶음밥 ▲핫도그 4종 등을 비롯해 만두와 치킨 등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입니다.

대상은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데요. 그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또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 될 곤약(200g)’ 2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집으로ON 노니주스 석류(70ml)’ 10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단 하루 특가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더욱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선보인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인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