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본건설, 27일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홍보관 개관

경기 고양 덕은지구의 섹션오피스
오피스 365실, 근린생활시설 148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광역조감도. 이미지ㅣ위본건설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위본건설이 섹션오피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분양에 나섭니다.

위본건설은 오는 27일 경기 고양 덕은지구의 섹션오피스인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분양홍보관을 개관합니다. 분양 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 1층에 위치하며 정당계약은 31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위본건설이 시공하는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합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오피스 365실, 근린생활시설 148실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마곡지구·서울 마포구 상암동·여의도 등과 가깝고 인근에 원종-홍대선 덕은역(신설 예정)이 개발될 예정입니다.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편리합니다.

단지는 상암DMC, 덕은지구, 국방부 부지 개발 등 약 2만여 세대의 배후 세대가 있는 반면 덕은지구 내 상업지는 전체의 1.3%에 불과해 희소가치가 높습니다.

또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월드컵대교 개발,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연계 미디어 복합타운 건립 등 개발호재가 있습니다. 단지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이며 대덕산, 월드컵공원, 난지한강공원 등 녹지공간과 가깝습니다.

내부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복층형 설계를 적용했고 테라스 정원, 대·중 회의실, 전층 폰 부스, 샤워실 및 지하창고 등이 배치됩니다.

한편 단지 시공을 맡은 위본건설은 1994년 설립된 종합건설기업으로, 해양수산부 목포권 합동청사, KEPCO 본사 신사옥 등을 완공했습니다. 마곡 발산파크프라자, 위례 리버스토리 등 분양실적도 쌓아 왔습니다.

또 2007년 건설사업 상생협력사업수행 공로 부문 교통부장관 표창, 2014년 건설의날 국토교통부 장관상, 2016년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 건설수주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