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카카오톡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신청 받는다

코로나19 대응 비접촉 마케팅..“고객 안전 지키며 제품 경험 늘릴 것”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 | 한국지엠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올해 초 출시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지난달 3000대 이상 판매되며 순항하고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이 같은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특별한 고객 시승행사를 마련했는데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을 모색한다는 계획입니다.

한국지엠은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신청받습니다. 카카오톡 시승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국지엠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쉐보레 전시장에 빈틈없는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모든 영업사원들은 마스크를 의무착용하고 있고, 시승 및 전시 차량을 살균소독하는 등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적용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지난달 3000대 이상 판매됐는데요. 동급 유일의 제3종 저공해 차량인 트레일블레이저는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개소세 인하에 따라 최대 11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