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카카오톡으로 보험 상담 받으세요”

콜센터로 연결 안 될 시 채팅으로 즉시 전환
사진ㅣ미래에셋생명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미래에셋생명이 고객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과 미래에셋생명 상담원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해 보험금 청구, 대출 등 현재 콜센터 연결과 지점 방문을 통해 상담하는 모든 업무를 채팅으로 진행합니다.

18일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앞으로 고객은 상담을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콜센터에 연결한 후 기다려야 할 상황이 발생하면 채팅 상담으로 곧바로 전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채팅으로 업무를 볼 수 있어 상담원 1명이 3~4명의 문의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창에서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를 찾아 추가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창구에서 ‘채팅 상담’ 버튼을 터치해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면 됩니다.

차승렬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채팅 상담을 통해 시차가 있는 해외 이용자나 음성통화가 곤란한 장애인 등 유선 상담 접근이 어려웠던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상담원은 언어폭력을 피할 수 있어 스트레스가 경감되는 등 모두의 편의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