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26일 동양생명에 따르면 이번 심사에서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의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동양생명은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을 위해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보험 교육과 친밀감 있는 소통을 위한 경청,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해왔습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