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캐롯손해보험은 12일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특징을 살린 유튜브 영상 ‘보험의 기준’ 2편의 조회수가 400만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3월 25일 첫 공개 이후 열흘 만에 100만뷰를 돌파한 이후 현재 조회수 407만뷰를 기록 중입니다.
이 같은 흥행에 배경에는 자동차 보험료를 아끼고 싶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와 배우 음문석의 열연, 2040 연령층의 미디어 활용 패턴에 맞춘 노출 전략이 어우러진 결과라고 캐롯손보는 설명했습니다.
캐롯손보는 아울러 직장인의 일상을 담은 인스타툰 연재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보험이야기를 알리고 있습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유튜브 400만뷰는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신생 보험사로는 쉽지 않은 도전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퍼마일 자동차 보험의 ‘탄 만큼만 매월 후불로 내는’ 상품 특성을 제대로 전달하는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