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서 와인 주문하고 GS25에서 찾는다

이날부터 GS샵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
와인 6종..최대 60% 할인·와인잔 기획 세트 준비
모델이 GS25에서 와인25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진ㅣGS25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편의점 GS25가 GS샵과 손잡고 와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15일 GS25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19일까지 고객이 GS샵의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을 주문한 후 GS25에서 결제·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합니다.

지난 4월부터 주류의 스마트 오더(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결제하고 상품은 매장에서 수령)가 허용됐는데요. 이에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을 보유한 GS리테일과 GS샵이 계열사 간 시너지 확대를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용 방법은 고객이 GS샵 모바일앱 ‘GS 혜택’ 코너에 접속해 와인을 고르고 수령 가능한 GS25 점포를 선택한 후, 주문자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오전 11시까지 주문한 건에 대해서는 당일 GS25에서 수령 가능하며 이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찾아갈 수 있습니다.

운영되는 상품은 GS25에서 인기가 높았던 와인 25종입니다. 제품 수령이 가능한 편의점은 강남구·송파구·영등포구 등에 있는 25개 GS25 점포입니다.

특가와 기획 상품도 준비됐습니다. 피에르뤼통레드750, 하라스데피르케리저브, 양가라PF쉬라즈 3종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슈피겔라우 와인 잔이 포함된 기획 세트에는 ▲디아블로데블스컬랙션 ▲카멜로드피노누아 ▲캔달잭슨리저브까베네쇼비뇽 3종이 있으며 각각 100개 한정 수량으로 내놨습니다.

김유미 GS리테일 와인 MD는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을 예약하고 가까운 GS25에서 당일에 찾아가는 와인25의 서비스가 론칭 후, 주류 스마트 오더 시행과 맞물리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루고 있다”라며 “제도가 정비된 만큼 GS25의 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온라인 포맷들과 주류 판매 제휴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