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로드 온라인장터’ 모금액 기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4800만 원 전달..코로나19 극복에 사용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가 ‘U+로드 온라인장터’ 매출 절반인 48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피해농가 돕기 행사 U+로드 온라인장터 모금액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에 처한 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됐습니다. 지난 4월 29일에 개장해 매주 수요일마다 지역 농산물을 특가로 판매했습니다. 8주 동안 총 2만 명이 참여하며 20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동나기도 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침체한 농가를 돕고자 시작한 ‘U+로드 온라인장터’ 모금액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박형일 LG유플러스 CRO 전무(왼쪽)와 송필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입니다. 사진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농산물을 판매한 금액 절반인 4800만 원을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기부했습니다.

박형일 LG유플러스 CRO(대외협력총괄) 전무는 “U+로드 온라인장터로 많은 고객이 ‘착한소비’에 동참하며 어려움에 부닥친 농가의 판로가 확대되는 등 모두가 함께 이겨낼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회장은 “성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작은 정성이 모여 큰 힘을 발휘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