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선물하기…지역 맛집·뷰티샵 론칭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 시도
선물하기 론칭 후 比 매출 2.5배↑
이미지ㅣ티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티몬이 주요 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역상품 카테고리로 확대합니다. 이번 서비스 확장으로 지역 맛집 식사권과 동네 뷰티샵 이용권 등도 선물할 수 있게 됐습니다.

18일 티몬은 이번 달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지역·컬쳐 카테고리로까지 확대 적용했습니다. 주요 커머스 플랫폼 중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에 지역 상품을 도입한 첫 사례인데요.

티몬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 시 먹거리, 생활용품, 뷰티 용품 외에도 지역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식사권과 뷰티샵 이용권 등을 직접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역상품 구매의 경우 관련 상품을 티몬 앱에서 손쉽게 찾아 할인가로 구매한 뒤 모바일로 선물하면 됩니다.

티몬은 비대면 소비 증가세 속에 ‘선물하기’ 서비스가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소비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티몬은 커피와 치킨 교환권 등 일상의 소소한 제품 영역으로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한편, 티몬은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인 직후와 비교해 약 2.5배 매출 증가를 보이며 꾸준한 성장세에 있는데요. 티몬은 최근의 비대면 방식 소비 트렌드와 동반 상승하는 ‘언택트 기프트’ 수요를 잡겠다는 목표입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티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지역 특가 상품들이 티몬 선물하기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티몬은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티몬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