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라이브 커머스’에서 식기세척기 10초에 1대씩 판매

모바일 앱 ‘SK매직몰’에서 진행..60분간 300대 수량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K매직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식기세척기가 10초에 1대씩 팔리는 흥행을 거뒀습니다. 회사 측은 제품 판매 및 고객 소통 창구로 라이브 커머스 활동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입니다.

SK매직이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 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300대 이상 판매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에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입니다.

SK매직이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 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300대 이상 판매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사진 | SK매직

라이브 커머스는 스트리밍 비디오와 전자상거래(이커머스)를 결합한 단어입니다. TV홈쇼핑과 언뜻 흡사하지만 양방향 댓글을 지원한다는 점과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한다는 부분이 다릅니다.

첫 방송에서 SK매직은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를 선보였습니다. 방송에는 평균 3500명이 동시 접속했으며 총접속자 수는 9200명을 넘어섰습니다.

약 60분 동안 진행한 방송에서 총 판매 수량은 300대 이상으로 약 10초에 한 대씩 팔린 셈입니다. 판매외에도 방송에는 소비자 궁금증 해결을 위한 실시간 Q&A,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 사용기 등이 소개됐습니다.

SK매직은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이 관심을 두셔 감사하다”며 “매직 LIVE SHOW를 월 2회에서 3회 편성해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