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디지털 쉽게명’ 캠페인 영상…42일만에 조회수 5000만↑

쉬운 서비스·퓨처나인·이지 시리즈 등 3편으로 제작
이미지ㅣKB국민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지난 5월 선보인 ‘디지털 쉽게명’ 광고 캠페인이 공개 42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서(SNS) 조회수 50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

22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같은 흥행에 배경에는 일반인들의 디지털 경험을 사실감있게 그려내고 디지털 채널에 적합하게 광고 소재를 ▲풀 버전 ▲30초 버전 ▲6초 버전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한 점이 주효했습니다.

광고는 ▲디지털을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쉬운 서비스’편 ▲스타트업 등 누구나 꿈꿀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말한 ‘퓨처나인’편 ▲고객에게 최적화되고 개인화된 디지털 상품을 만들겠다는 진정성을 이야기한 ‘이지 시리즈’편 등으로 나눠 제작됐습니다.

캠페인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접할 수 있으며 특히 유튜브 채널에서는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과 NG영상도 즐길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SNS 조회수 5000만 달성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디지털 채널에서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