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라이프스타일 파크, ‘레이크꼬모’ 26일 그랜드 오픈

테라로사, 띵굴스토어 등 입점..SNS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파크 레이크꼬모. 이미지ㅣ우미건설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우미건설은 오는 26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에 위치한 복합상업공간 ‘레이크꼬모’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레이크꼬모는 우미건설이 개발 시공한 라이프스타일 파크(Lifestyle Park) 콘셉트의 복합상업공간입니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주상복합시설에 위치하며 동탄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지하 3층~지상 3층, 전용면적 2만3100㎡ 규모로 구성됐는데요.

이 시설은 호수와 바로 이어지는 레이크존, 엑티비티 및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플라자존과 F&B, 리테일 등 다양한 취향이 공존하는 스트리트존으로 설계됐습니다.

시설 내부에는 아트워크와 앤티크 소품으로 분위기를 연출한 테라로사(TERAROSA)가 입점했습니다. 피제리아 레스토랑과 플라워바, 커피바, 아트상품을 판매하는 아트숍도 선보입니다.

라이프스타일샵들도 입점했습니다. 스몰 브랜드들을 모은 편집샵인 띵굴스토어, 책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크앤북 등을 유치했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모던하우스도 오픈했습니다.

우미건설은 레이크꼬모의 오픈 이벤트인 ‘아트포인트 스탬프투어’를 오는 26일 진행할 계획입니다. 상가 내 예술작품과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레이크꼬모는 다양한 영역에 대한 개발 노하우를 가진 우미건설이 전체 면적의 70%를 직접 보유 및 운영하고 있다”며 “전형적인 상업공간이 아닌, 자연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복합상업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