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페스티벌와 빛축제를 한번에’…서울랜드, 라바 야외풀장 개장

6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픈..“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 수영장”

서울랜드 라바 풀장 전경. Photo @ 서울랜드

인더뉴스 김철 기자 l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가족에게 최적화된 여름 수영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면 부모들이 따분해지고, 부모의 눈높이에 맞으면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기기 힘든 곳이 대부분이다.

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하나 생겼다.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인 ‘서울랜드 라바 야외풀장’이 운영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서울랜드는 오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라바 야외풀장을 오픈한다. 라바 야외풀장은 유아풀, 유아 놀이터, 성인풀로 나누어 운영하며 워터볼, 물총 싸움, 워터 분수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라바 캐릭터로 유명한 서울랜드의 야외풀장은 유아나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이다. 워터 분수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성인풀은 따로 있어 모든 연령층에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개장과 더불어 여름 단체 프로그램 ‘유아 물놀이터’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 중하나다. ‘유아 물 놀이터’ 상품을 구입하면 라바 야외풀장과 서울랜드 내 5G 스마트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도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 키즈에서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실내 놀이시설과 다양한 AR 체험시설도 갖췄다.

또, 여름축제인 루나 쿨 페스티벌은 관객 참여형 물총 싸움 ‘워터워즈’로 물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워터워즈는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뿌리며 뜨거운 여름을 한 번에 날려버릴 축제로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낮과 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서울랜드의 루나 축제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최대 빛 축제인 루나 파크는 최대 홀로그램 공연 ‘메가 홀로그램 쇼’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특히 나 파크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차례로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랜드는 글로벌 완구사 마텔(MATTEL)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과 손잡고 대표 브랜드 핫휠의 브랜드 전용관을 한국 최초로 오픈했다. 서울랜드 내 핫휠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핫휠 미니카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미미월드는 서울랜드 내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에서 바쿠간 배틀 플래닛 애니메이션의 바쿠간으로 완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바쿠간 배틀 아레나’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한편, 라바 야외풀장 및 루나 쿨 페스티벌과 기타 체험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