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손보, 서비스개선 도울 ‘소비자패널 발표회’ 열어

최창수 대표 “고객중심 보험사 만들 것”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열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에서 최창수 대표(두번째 줄 왼쪽에서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소비자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ㅣNH농협손해보험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NH농협손해보험(대표 최창수)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가졌습니다.

24일 NH손보에 따르면 이날 발표회는 상품·서비스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우수활동자 시상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최창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2월에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NH손보는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모두 72건의 아이디어 제안 적용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최창수 대표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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