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CU,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단독 판매 外

URL복사

Friday, June 26, 2020, 17:06:3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CU,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단독 판매

 

 

CU가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를 오는 2일 단독 판매합니다.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콘셉트 사진으로 정장을 입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모든 멤버들의 사진이 각각 디자인됐습니다. 해당 상품은 전국 CU에서 15만장 한정 수량 (5000원)으로 판매됩니다.

 

전국 CU에서 해당 카드로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 2%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 시 T마일리지도 별도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상륙

 

 

한국필립모리스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아이코스(IQOS) 스토어 영업을 시작합니다.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 에서는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과 최신 기종으로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아 7만 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존 사용 기기를 반납하는 트레이드인 고객은 6만 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을 찾아 기기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3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고, 클리닝 스틱 1박스도 제공 받습니다.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환경 캠페인 성료

 

 

오비맥주가 지난달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시작한 ‘2020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캔크러시 챌린지는 캔의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참여형 릴레이 환경 캠페인인데요.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캔의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마련했습니다.

 

오비맥주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씩 적립된 기부금에 기업 차원에서 마련한 기부금을 더해 소셜 벤처기업 ‘끌림’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기부금은 캔과 폐지 등 재활용품 수거로 생계를 이어가는 어르신들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대웅제약, 우루사 브랜드 활용한 패션상품 출시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우루사’와 젊은 감성의 정장 브랜드 ‘지이크(SIEG)’가 협업해 여름 한정 패션 상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곰’의 이미지를 복고풍 감성을 담았습니다. 최근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에서 협업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총 3종입니다. 티셔츠와 양말은 면 100% 천연섬유로 제작됐으며, 슬리퍼는 쿠션을 넣어 착화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우루사와 지이크의 협업제품은 신원몰과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내 지이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팝업스토어도 운영됩니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상반기 최다 판매 메뉴

 

 

굽네치킨의 ‘굽네 고추바사삭’ 메뉴가 2020년 상반기 굽네치킨 메뉴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특제 파우더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과 표면에 청양고추를 갈아 묻혀 나오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데요. 함께 제공하는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도 고추바사삭 본연의 매콤함을 더욱 살려 판매 순위 1위 달성에 한몫했습니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13년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굽네 고추바사삭이 올 상반기 기준 굽네치킨 메뉴 내 판매·선호도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커피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 선봬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29일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을 출시합니다.

 

커피빈에 따르면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샐러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해 제조됐습니다.

 

먼저 수비드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닭가슴살과 귀리, 보리, 병아리콩이 담긴 제품으로 잎채소를 곁들여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요네즈 고소한 향을 담아낸 랜치 드레싱이 함께 제공합니다.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리코타, 모차렐라, 체다 치즈 3가지가 모두 담겨 있어 크랜베리와 토마토 , 단호박을 함께 맛보는 제품입니다. 발사믹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는 새우와 콜드 파스타가 메인으로 담긴 제품으로 파인애플과 버섯이 들어가 있고, 레몬 드레싱이 함께 제공됩니다.

 

커피빈은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후 2시까지 샐러드 단품 구매 시 별도 판매되는 호밀모닝빵 1개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무료로 증정하며 동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샐러드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2024.04.23 11:07:4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AI시대가 도래한 만큼 현재 업계에서는 AI기술에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으로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과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더미 채널 홀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채널 홀 에칭'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습니다. 허성회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