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WM복합점포 확대…72번째 ‘부평종합금융센터’ 오픈

은행-증권 따로 방문하지 않고 한 곳에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이용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 전무(왼쪽에서 두번째)와 정회철 KB국민은행 경인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가 지난 29일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축하케잌을 자르고 있습니다. 사진ㅣKB금융그룹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금융그룹은 지난 29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에 위치한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72번째 WM복합점포입니다. 이에 따라 KB금융은 CIB복합점포 9개를 포함해 모두 81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이번 점포는 부평구에 개설된 첫 번째 WM복합점포로 인근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 내 입점 기업과 부평구 고객들에게 양질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KB금융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과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One Firm, One KB’를 바탕으로 복합점포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WM복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KB국민은행과 KB증권을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은행·증권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은행과 증권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별 니즈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은행과 증권의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세무·자산관리 등의 전문적인 상담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KB금융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길 부문장은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